대만기타
쉬징언, 리웨이에게 2-0 완봉승 신인왕 등극
2023-06-19 오후 7:20:59 입력
▲대회 첫 우승을 차지한 쉬징언은 2022항저우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도 선발됐다.
대만의 쉬징언이 신인왕에 올랐다. 19일, 대만 타이페이 해봉기원에서 벌어진 '2023신인왕전' 결승2국에서 쉬징언(16세)이 리웨이(24세)를 꺾고 종합전적 2-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.
2022항저우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선발된 쉬징언은 올해 3월, 제15회 해봉배 결승3번기에서 왕위안쥔에게 2-0으로 패해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. 또한 쉬징언은 2022-2023 KB국민은행 바둑리그에 출전하여 3승 5패의 성적을 기록했다.
리웨이는 2020신인왕전 우승자로 다시한번 신인왕 등극을 노렸으나 쉬징언에게 완패했다.
대만 신인왕전은 명인, 기왕, 천원, 연전배 등 대만4대 기전 우승자 출신을 제외한 만25세 이하 선수가 출전하며, 우승 25만위안NTD(한화 약 1000만원), 준우승 12만위안NTD의 상금이 주어진다.
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건강들 잘 챙기시고 가화만사성 하시;길 바랍니다,그리고 그 사람들은 국민이 바보같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난 5년동안 어덯게 했는지 반성 하기는 커녕 남 탓만 합니다 시청료 누가 분리 하라고 했나요 그동안 한 짓을 생각 해야자 아에 방송을 없에야 합니다,민영화를 해애 합니다.그리거 원자력 발전서에서 나온 페기믈 물론 좋을것을 없지만 사람이 먹지 못할만큰 해롭지는 않다고 합니다.물론 검증을 철저하게 할 필요는 있습니;다,그런데 아직 학인도 안된것을 마치 바닷고기를 먹으면 큰일 날것처럼 괴담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일부 신문 방송이 이상한 짓을 합니다,그런데 어민들 바닷고기를 파는 상인들 다 죽이려고 작정을 한것 같습니다,난 광우병 때 미국산 고기 더 많이 먹고 성주 참외 매일 먹습니다.이런 과담으로 국민을 갈라치고 어민 어부 님들 다 죽이고 있습니다 광앵에 횝집을 하는 분한테 전화를 했더니 손님이 절반도 안딘다고 합니다
제발 어민들 다 죽이는 짓은 그만 멈추기 바랍니다 그리거 이장 하는 말 보세요 지금도 지은 죄를 누우치는 밪이 없습니다 남속이고 사는게 취미인듯 합니다,천만년 살것 같은데 그렇게 하고 살면 뭘 합니다 사람이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개처럼 살면 개가 맞습니다 증말 대한민국 국민이 걱정이 되어서 하는 짓인지 가슴에 손을 얹고 반성좀 하시길 바랍니다